본문 바로가기
휴식시간..../책 정보

책! (주간,월간,연간베스트셀러,신상품) 교보문고

by goodpoint77777 2021. 8. 7.
728x90
반응형

 

책 관련.....

 

이번은 교보문고입니다.

(주마다 소속 변경 하여 순환 글쓰기 하고 있습니다.)

 

&

메인이미지에 

본문내 소개 도서 10권으로하며..

각 회차별 "책이름"은 글 하단에 배치하도록 하겠습니다.

&&

지난 글 링크

https://goodp7.tistory.com/1684?category=483504 

 

책!(베스트셀러,신간베스트,스테디셀러) 알라딘

책 관련..... 이번은 알라딘입니다. (주마다 소속 변경 하여 순환 글쓰기 하고 있습니다.) 지난글...100권을 기점으로 101권부터는, 글형식을 조금 변화시켰습니다. & 메인이미지에 본문내 소개 도서

goodp7.tistory.com

https://goodp7.tistory.com/1670?category=483504 

 

책! 100권...(1번~100번까지)

이번 글은 책 1번부터 100번까지입니다. 블로그 내에 주식 이외의 글을 적는 "휴식시간"에는 몇 개의 서브 카테고리로 글을 적고 있습니다. 책 관련 글도 적다 보니 어느새 100권이 모여졌습니다.

goodp7.tistory.com


교보문고는

베스트셀러를

 

종합베스트

주간/월간/연간으로 구분하여, 기재하고 있습니다.

 

 

주간 베스트셀러

영업점과 인터넷에서 도서와 eBook을 합산하여 1주일간 가장 많이 판매된 순위입니다

 

월간 베스트셀러

영업점과 인터넷에서 도서와 eBook을 합산하여 한달 가장 많이 판매된 순위입니다.

 

연간 베스트셀러

영업점과 인터넷에서 도서와 eBook을 합산하여 1년간 가장 많이 판매된 순위입니다

 

신상품

이 주에 새롭게 등록된 신상품 중 MD가 추천하는 리스트입니다.

 

&

본문 이어집니다.

 

 


 

베스트셀러(주간)

 


 

 

베스트셀러(월간)


 

 

베스트셀러(연간)


 

 

신간


이 중에서 10권 내외로...

책 내용 이어가겠습니다.

( 이전글에서 소개되지 않은 책으로, 도서  선정 & 출판사제공 책소개글 첨부 )

 

 



메타버스 새로운 기회

메타버스 열풍을 일으킨 김상균 교수의 통찰력과
투자전문가 벵골호랑이의 메타버스 산업 분석이 빛나는 메타버스 시대의 역작!

이제는 선택이 아니라 필수다
인류의 신대륙 메타버스, 거대한 기회에 올라타라!

메타버스란 무엇일까? 메타버스는 우리의 삶은 어떻게 변화시킬까? 메타버스 시대의 비즈니스는 어떤 형태를 띠고 있는가? 메타버스 시대를 대표하는 산업은 무엇일까? 어떤 기업이 메타버스 시대를 앞서나갈까? 그리고 우리는 어떤 메타버스 기업에 투자해야 할까?

디지털 지구를 처음 국내 대중에게 알린 메타버스의 선구자인 김상균은 『메타버스 새로운 기회』를 통해 메타버스란 무엇이고 앞으로 메타버스가 나아갈 방향을 설명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새로운 지구에 사는 방법과 미래를 거머쥘 비책을 전달한다. 김상균은 메타버스를 우리의 삶과 사회를 새롭게 바라보게 만들어주는 렌즈에 비유하면서 그 렌즈를 통해 세상의 요동치는 변화 속에서 우리가 새로운 기회를 놓치지 않고 메타버스 시대를 이끌어 갈 수 있는 전략을 제시한다. 그는 “메타버스 시대에는 비즈니스 형태가 대변혁이 일어날 것이고 이는 기업들의 퀀텀점프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현재의 흐름이 과거 인터넷, 스마트폰이 만든 혁명보다 더 거센 정보화 대혁명이 될 것”이라며 어떤 비즈니스 분야든 메타버스를 장기적인 성장 과제로 잡고 대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제는 필수 투자 포트폴리오가 된 메타버스
거대한 변화에 흔들리지 않을 메타버스 투자 전략을 세워야 한다!

좀 더 명쾌한 투자 분석을 위해 또 한 명의 스페셜리스트 투자전문가 벵골호랑이(신병호)가 나섰다. 수많은 투자자들은 성공의 길로 이끈 벵골호랑이는 메타버스로 인해 바뀔 산업과 시장, 새로운 지구를 투자자의 시선으로 분석했다. 벵골호랑이는 메타버스는 상상하는 모든 것이 가능한 무한한 시장이라고 말하며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인프라, 플랫폼, 콘텐츠 등 다섯 가지 메타버스 산업의 핵심 구조에 맞춰 시장을 해부하고 기업을 해체하며 투자자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메타버스 새로운 기회』에 담았다.
투자자에게 새로운 산업이 태동하는 것은 언제나 설레는 일이라 말하는 벵골호랑이는 새로운 산업의 태동이 부의 지각변동을 일으킬 기회임과 동시에 잘 모르고 덤벼들면 가진 것을 잃을 위험이기도 하다며, 반드시 메타버스에 대해 알고 새로운 세계에 투자하라는 당부의 말을 함께 남겼다.

★★★ 압도적 인기! 베스트셀러 작가!
★★★ 메타버스 산업구조 대해부!
★★★ 경제와 사회를 관통하는 놀라운 지식

 


 

 

 

생각이 너무 많은 서른 살에게

CJ,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퀄컴, 모토로라……
영어 한마디 제대로 못 하던 그녀가
한국과 미국의 10개 글로벌 회사를 거쳐 구글 수석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25년간 세계 최고의 인재들과 일하며 배운 것들

스물일곱 살에 영어 한마디 제대로 못 하고 아무런 준비 없이 미국 유학길에 올랐던 저자가 25년간 CJ, 삼성전자, 마이크로소프트, 퀄컴, 모토로라 등을 거쳐 구글 본사의 수석 디자이너가 되기까지 세계 최고의 인재들과 함께 일하며 배운 것들을 담고 있다. 소심하고 겁 많은 그녀는 어떻게 구글의 리더가 될 수 있었을까? 직장 생활 20년 만에 처음으로 삼성전자에서 스마트워치를 디자인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24년 만에 구글에서 선정한 ‘올해의 디자이너상’을 수상하기까지 그녀가 고집한 것은 딱 하나였다. ‘끝까지 나답게!’ 덕분에 자신보다 앞서가는 사람들을 보면서도 흔들리지 않을 수 있었고, 지금의 자리에 오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는 삶의 전환기에 서서 미래에 대한 불안과 걱정으로 생각이 너무 많은 서른 살들에게 말한다. 고민은 짧게, 행동은 빠르게! 서른 살은 마음먹은 만큼 성공할 수 있는 나이라고, 그러니 흔들리지 말고 끝까지 당신답게 걸어가라고.나 혼자만 뒤처지는 것 같아 불안한 마음이 들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 계획만 세우고 실행을 미루고 있을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 더 잘하고 싶은데 내가 너무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는 어떻게 해야 할까? 저자는 그동안 수많은 강연을 통해 서른 살들의 질문과 고민에 최대한 현실적인 조언을 하려고 애썼다. 그중에서도 특히 수많은 이력서 가운데 나를 돋보이게 만드는 법, 기업들이 일 잘하는 사람보다 태도 좋은 사람을 찾는 이유, 나답지 않은 것들을 억지로 하지 말 것, 숫자보다 사람을 먼저 챙길 것, 스트레스 주는 인간들로부터 나를 지키는 법, 나만의 스토리를 만드는 가장 확실한 방법 등 반응이 뜨거웠던 내용을 책에 실었다. 이 책은 당당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고 싶지만 오늘도 그저 그런 하루를 보냈다고 자책하는 서른 살들에게 큰 힘이 되어 줄 것이다.

 

 

 


 

 

 

1cm다이빙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 1,000% 달성! 출간 전부터 난리가 난 책!

우리 사회에는 행복해지기 위해 필요한 것이 참 많습니다. 좋은 대학, 이름난 회사, 괜찮은 연봉, 안정적인 가정. 끝이 아닙니다. 내 자식까지 이어지는 좋은 대학, 이름난 회사, 괜찮은 연봉... 이거... 몇 명이나 가능할까요?
재산이라곤 대출금 밖에 없는 서른 살 예비 신랑과, 2년간 집에만 있던 스물여섯 프리랜서. 우리도 견디다 보면 올 줄 알았습니다. 그래서 다짐했죠. '이것만 끝나면...' 하지만 결국 돌아온 것이 지쳐버린 몸과, 우울증이었을 때 결심했습니다.?아무것도 안 끝나도 좋으니, 나 좀 웃고 살자.
우리가 찾고 싶은 건 이런 겁니다.?
현실에서 딱 1cm 벗어나는 행복.?최소한의 노력과 최소한의 위험으로 웃으며 살 수 있는 그런 방법. 프로젝트 1cm 다이빙 함께 하시겠습니까?

북소믈리에 한마디!

이 책은 행복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은 이야기다. 뭘 해야할지, 어떤 것이 즐거운 건지 모르고 그져 버티고만 있는 사람들. 평범한 저자들은 23가지 질문을 통해 나 자신에 대해 알아갔다. 그리고 깨달은 건 "작고 사소한 것"을 놓치고 살았다는 것이다. 이 책을 통해 독자들에게 묻는다. 혹시 너도 그저 참고만 산 것은 아닌지. 그 작고 사소한 것을 놓치지 않는다면 충분히 더 행복해질 수 있다는 메시지를 던진다.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내가 만족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가고 찾아갈 때 행복할 수 있다!

무기력해진 마음에 다시 시작하고 싶은 의욕과 용기를 불러일으켜 주고, 잃어버린 삶의 의욕을 다시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글배우의 이야기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거나』. 무기력해진 나에게 혼자의 시간을 잘 보내며 재충전할 수 있는 방법과 내 삶에서 내가 좋아하는 것을 찾을 수 있는 방법을 말해주고, 저자가 직접 겪은 사연을 통해 잃어버린 행복을 찾아 새롭게 시작할 수 있는 용기를 준다.

지쳤거나 좋아하는 게 없다면 삶은 무기력해진다. 불안함, 공허함, 외로움, 감정 기복, 자존감 등 매년 수천 명의 고민을 마주하며 상담해온 저자는 지쳤거나 내가 좋아하는 게 뭔지 몰라 공허하고 삶에 의욕이 나지 않는다면 혼자의 시간을 갖고 잃어버린 나를 찾아야 한다고 조언한다. 이 책을 통해 연애뿐만 아니라 자존감과 인간관계, 직장, 도전하고 싶은 꿈 등 그동안 쌓인 걱정들의 대한 어떻게 나아가면 좋을지 방향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다시 시작하고 싶은 열정, 희망을 전해준다.

 


 

 

 

 

트렌드코리아 2021

코로나가 앞당긴 미래, 더욱 빨라진 변화의 속도
바이러스發 경제, V-nomics(브이노믹스) 시대의 전략을 말하다

‘집콕’이 일상어로 자리 잡고 비대면은 이제 누구에게나 익숙하며 마스크를 쓰지 않는 것이 더 어색한 세상이 되었다. 코로나가 일상이 되면서 사람들은 서서히 21세기 팬데믹에 적응해가는 중이다. 무슨 일이 벌어져도 삶은 계속되고 소비는 이루어진다. 코로나가 순식간에 큰 변화를 몰고 온 것 같아도 지금의 변화는 이전부터 서서히 진행되어왔던 것이다. 언택트, 집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쇼핑의 증가는 이미 저변이 확대되고 있었으나 이번 사태로 그 확산 속도가 더욱 빨라졌을 뿐이다.

『트렌드 코리아 21』은 팬데믹 속에서도 평정심을 유지하자는 뜻, 백신의 기원이 된 소의 해, 현실을 직시하되 희망을 잃지 말자는 의미에서 COWBOY HERO를 2021의 10대 트렌드 키워드로 선정했다. 날뛰는 소를 마침내 길들이는 멋진 카우보이처럼, 시의적절한 전략으로 팬데믹의 위기를 헤쳐나가기를 기원하는 뜻을 담았다. 이번 10가지 트렌드의 전반적인 흐름을 설명할 때 가장 먼저 눈에 띄는 부분은 모든 트렌드가 코로나 사태의 영향에서 자유롭지 못하다는 점이다. 트렌드는 사회의 반영이기에 매우 당연한 일이다. 본서의 첫 키워드인 브이노믹스V-nomics는 바이러스virus의 V에서 출발한 단어로 “바이러스가 바꿔놓은, 그리고 바꾸게 될 경제”라는 의미다. 과연 V자 회복은 가능할까? 기존의 가치Value는 어떻게 변할까? 언택트 트렌드의 진화는 어디까지인가? 새로운 브이노믹스 패러다임에 얼마나 잘 적응하느냐가 장기화될 코로나 시대를 이겨내는 전략을 제공할 것이다.

국내 경기는 전반적으로 K자형 양극화를 그릴 것으로 예상되지만, 업종별로는 V, U, W, S, 역V 등 다양한 모습을 보일 것으로 전망된다. 이를 나누는 기준은 대면성의 정도, 대체재의 존재 여부, 기존 트렌드와 얼마나 부합하느냐다. 예를 들어, 대표적인 코로나 특수형인 국내여행과 화상 커뮤니케이션, 홈웨어 시장은 역V자형으로 분류된 반면, 비대면 성향이 높고 기존 트렌드와 부합하는 온라인쇼핑과 캠핑, 호캉스, 애슬레저룩 등은 코로나 이후에도 더욱 성장이 가속화되는 S자형으로 분류됐다.

이른바 VUCA(변동성Volatility, 불확실성Uncertainty, 복잡성Complexity, 모호성Ambiguity)로 대변되는 작금의 상황은 기업과 개인 모두에게 신속한 상황 파악과 이에 따른 빠른 적응을 요구한다. 쉬운 일은 아니다. 이를 위해서는 무엇보다 유연한 사고가 필요하고 과감한 방향 선회 그리고 실패를 용인하는 관용적인 태도 또한 중요하다. 장기간의 공들인 전략과 마케팅보다는 우선 뭐라도 해보는 자세가 더 중요하다. 즉, “Done is better than perfect(완벽함을 추구하기보다 먼저 실행하라).” 정신이 절실한 시점이다. ‘빠른 생애사 전략’을 기본으로 한 ‘피보팅’에 주목해야 하는 이유다.

북소믈리에 한마디!

2021 트렌드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MZ세대의 두드러진 약진이다. ‘소비의 롤러코스터를 탄 자본주의 키즈’로 대변되는 이들 MZ세대는 돈과 소비에 편견이 없는 새로운 소비세대로 유행을 선도하고 비즈니스의 방향을 주도하며 브랜드의 흥망을 결정한다. 이들은 자신의 정체성을 표현하기 위한 ‘레이블링 게임’에 몰두하고 신상보다 중고마켓을 더 애용한다. 취향 공유와 신종 재테크가 합쳐진 새로운 중고마켓이 뜨는 배경이다. 이밖에, 코로나 시대 집의 진화(레이어드 홈), 일상으로 들어온 운동(#오하운, 오늘하루운동), 고객만족 경험의 극대화(CX 유니버스), 기술로 대체할 수 없는 인간의 손길(휴먼 터치)이 2021 눈여겨봐야 할 트렌드로 꼽혔다.


 

 

 

팩트폴니스

전 세계 100만부 돌파! 세계 지성계를 사로잡은 글로벌 베스트셀러 마침내 출간!
강력한 사실을 바탕으로 세상을 정확하게 바라보는 방법을 담은 혁명적 저작

전 세계적으로 확증편향이 기승을 부리는 탈진실의 시대에, 막연한 두려움과 편견을 이기는 팩트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세계적 역작! 세계를 이해하기 위한 13가지 문제에서 인간의 평균 정답률은 16%, 침팬지는 33%. 우리는 왜 침팬지를 이기지 못하는가? 똑똑하고 현명한 사람일수록 세상의 참모습을 정확히 알지 못한다! ‘느낌’을 ‘사실’로 인식하는 인간의 비합리적 본능 10가지를 밝히고, 우리의 착각과 달리 세상이 나날이 진보하고 있음을 명확한 데이터와 통계로 증명한 놀라운 통찰. 세상을 바라보는 방식을 바꾸고 미래의 위기와 기회에 대처하기 위해 반드시 읽어야 할 필독서다.

이 책에서는 다양한 분야들이 다루고 있는데 극빈층의 비율, 여성의 교육기간, 기대 수명, 자연재해 사망자 수 등 최신 통계 데이터를 바탕으로 소개된다. 언론 등에 휘둘리지 않고 정확한 정보를 얻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면서 우리가 보편적으로 겪고 있는 부정적인 심리 해결책도 제시했다. 즉 어떤 사건에 대해서 확대해석하거나 관점을 왜곡하지 않는 법을 배우게 될 것이다.

북소믈리에 한마디!

사람들은 정확한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오류를 범하고, 이 책은 그 사실을 객관적인 데이터를 바탕으로 보여준다. 우리의 인지과정이 어떻게 우리를 잘못된 길로 이끌 수 있는지 합리적으로 보여준 것이다. 간극 본능, 부정 본능, 직선 본능, 공포 본능, 크기 본능, 일반화 본능, 운명 본능, 단일 관점 본능, 비난 본능, 다급함 본능이라는 10가지 비합리적 본능을 제시하며 우리가 '느낌'을 '사실'로 인지한다는 사실과 더불어 사실과 주장을 혼동하는 원인에 대해서도 사회갈등과 스트레스를 주목한다. 현상에 대해 연구한 것을 넘어서, 이런 현상을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에 대해서도 고민해 더욱 의미가 있다.

 


 

 

다정한 것이 살아남는다

적자생존은 틀렸다.

진화의 승자는 최적자가 아니라 다정한 자였다.

최재천, 강양구, 이원영 추천!

다정함을 무기로 삼아 번성해온 호모 사피엔스의 진화와 미래
분노와 혐오의 시대를 넘어 희망의 가능성을 모색하다!

늑대는 멸종 위기에 처했는데, 같은 조상에서 갈라져 나온 개는 어떻게 개체 수를 늘려나갈 수 있었을까? 사나운 침팬지보다 다정한 보노보가 더 성공적으로 번식할 수 있던 이유는? 신체적으로 우월한 네안데르탈인이 아니라 호모 사피엔스가 끝까지 생존한 까닭은? ‘21세기 다윈의 계승자’인 브라이언 헤어와 버네사 우즈는 이에 대해 ‘다정한 것이 살아남는다’라는 답을 내놓는다. 이들은 ‘신체적으로 가장 강한 최적자가 살아남는다’는 ‘적자생존’의 통념에 반기를 들며 최후의 생존자는 친화력이 좋은 다정한 자였다고 말하는 한편, 친화력의 이면에 있는 외집단을 향한 혐오와 비인간화 경향도 포착한다. 이들이 제시하는 해결책 또한 교류와 협력이 기반이 된 친화력이다. 우리 종은 더 많은 적을 정복했기 때문이 아니라, 더 많은 친구를 만듦으로써 살아남았기 때문이다.

 

 

 


 

 

 

올 댓 코스메틱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 제대로 알고 쓰자!
‘화장품 만드는 남자’가 알려주는 화장품의 A to Z

화장품의 종류가 많아질수록 내게 꼭 맞는 제품을 찾는 일은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이 책은 10여 년간 화장품을 연구해온 전문가가 피부 타입별 궁금증 해결은 물론, 화장품에 들어간 성분부터 올바른 화장품 사용법까지 모두 담아낸 것이다. 또 기술의 급격한 발전에 따라 최근 화장품에 적용된 그리고 적용될 수 있는 새로운 기술도 설명했다.

완벽한 피부 관리를 위해선 가장 먼저 자신의 피부 상태를 정확하게 아는 것이 중요하다. 이 책을 통해 분명 자신의 피부에 딱 맞는 화장품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화장품 만드는 남자의 멘토링을 받아 보다 똑똑하게 화장품을 사용해보자.

 


 

 

 

 

진의 모든 것

전 세계 진 마니아를 위한 최고의 바이블!
300가지 세계의 다양한 진 도감 수록

17세기 네덜란드에서 시작된 진의 역사부터 진의 재료, 증류법, 시음 방법, 현재의 크래프트 진 붐에 이르기까지 세계적인 진 전문가인 저자가 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유용한 정보를 한 권으로 모아 정리했다.
영국, 미국, 캐나다, 스페인, 호주 등 전 세계 300가지 대표적인 진 도감과 시음 노트, 최고의 진 칵테일 레시피 50가지, 세계 곳곳의 주요 진 증류소 정보를 풍성하게 수록하였다.

전 세계 300가지 대표 진 소개!
재료, 풍미, 시음 노트 수록
이 책에는 진에 대한 자세한 기초 지식과 더불어, 전 세계의 주요 진 300종에 대한 사진과 설명, 풍미 정보가 실려 있다. 진 애호가라면 이 책을 통해 자신이 좋아하는 진에 대한 정보를 찾아보거나 그동안 몰랐던 새롭고 놀라운 진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이 책에 실린 진 목록은 ‘런던 드라이 진'의 나라인 대표적인 진 소비국 영국에서 시작해, 미식만큼이나 다양한 진의 풍미를 자랑하는 프랑스, 개성 넘치는 브랜드와 맛을 가진 독일, 북구의 자연을 닮은 개성 있는 풍미를 지닌 북유럽 나라들, 현재 가장 빠른 속도로 다양한 진 브랜드가 성장하고 있는 미국, 최근 가장 주목받는 진 생산국인 호주와 뉴질랜드, 그밖에 아시아와 아프리카에 이르며, 가장 클래식한 스타일부터 최근의 크래프트 스타일까지 전 세계 다양한 진 정보를 두루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중간중간 세계 곳곳에 위치한 진 증류소 이야기와 양조자와의 흥미로운 인터뷰 내용도 더했다.

세계 8개국 언어로 번역된 최고의 진 바이블!
진을 둘러싼 흥미진진한 역사, 정보, 에피소드 수록
이 책에서 저자는 300가지 진 목록은 물론 진의 역사, 주요 재료, 증류 방법, 시음 방법 등 진을 둘러싼 다양한 정보와 지식을 총망라해 수록하였다. 진의 주재료인 ‘주니퍼’는 고대 이집트 시대부터 치료 효과를 인정받아 일찍이 의료용으로 활용되었으며, 중세 역병의 시기를 지나 18~19세기 선원들을 위한 의료용 액체로 한때 승선 필수품으로 각광받기도 되기도 했다.
또한 오랜 역사 속에서 진의 인기가 점차 높아지자 증류용 액체와 각종 향신료를 구하기 위해 무역 경쟁이 벌어지기도 했으며, 18세기에는 런던에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된 ‘진 광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현재에도 칵테일을 만들기 위한 완벽한 스피릿(증류주)이라 평가받는 진은 금주법 시대와 테일의 유행, 발전 단계를 거쳐 지금에 이르기까지 오랜 시간 많은 사람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으며, 여기에는 1987년 출시되어 획기적인 맛과 디자인으로 진 르네상스를 이끈 ‘봄베이 사파이어’와 제임스 본드가 〈007 카지노 로얄〉을 통해 세계적으로 유행시킨 베스퍼 칵테일에 대한 이야기 등이 포함된다.
그 밖에도 진을 둘러싼 문화사적 여러 흥미로운 이야기, 다채로운 증류의 세계, 진의 캐릭터를 만드는 다양한 식물 재료 이야기와 ‘진 토닉’을 비롯해 최고의 진 칵테일을 만들 수 있는 50가지 레시피도 수록하였다. 세계 최고의 진 전문가이자 저널리스트인 저자가 추천하는 전 세계의 진 명소와 바 리스트도 이 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너는 어떻게 결정되는가

누적 조회수 2천3백만!
유튜브 〈박시영TV〉 진행자 박시영의 날카로운 예측과
캠페인 플래너 김계환의 필승 득심 전략

*** “옳고 그름이 아닌, 대중의 인식과 투쟁하는 것이 정치다”라는 책 속의 표현에 그 숱한 낭인들 사이로 유독 두 사람이 돋보이는 이유를 알게 된다.
(정준희. MBC 〈100분 토론〉 진행자, 한양대 겸임교수)

박시영과 김계환은 지난 정부와 대통령, 여러 정치인의 측근에서 ‘스핀닥터spin doctor’로 국민의 여론을 수렴해 정책을 구체화하는 일을 했다. 그 과정에서 명실공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여론조사 전문가로 떠올랐고 ‘민심’이 곧 ‘총의’라는 신념 아래 여론조사 기법을 더욱 세분화, 전략화하여 현재 정치 컨설턴트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박시영은 다양한 선거에서 날카로운 분석과 예측으로 선거를 바라보는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으며, 김계환은 ‘저녁이 있는 삶’이라는 캠페인 슬로건을 기획하여 큰 반향을 일으켰다. 이 책은 위너를 결정하는 열쇠인 ‘민심’을 읽고 얻는 법, 그 민심의 지표를 파악할 수 있는 여론조사의 역할에 대해 심도 있게 다루고 있다. 또한 포스트 코로나, 정치적 격변의 시대 누가 새로운 시대정신으로 떠오를 것인지 전망해보고 ‘민심’을 ‘표심’으로 연결하는 승리 전략과 선거에서 승부를 가르는 한 끗에 대해 알아본다.

 


 

1권부터~110권까지

1(1회). 완전한 행복

2(1회). 소크라테스 익스프레스 

3(1회). 지구인만큼 지구를 사랑할 순 없어

4(1회). 눈으로 만든 사람

5(1회). 돈의 흐름을 읽는 눈 돈의 역사는 되풀이된다.

6(1회). 와인이 있는 100가지 장면

7(1회). 해커스 토익 기출 보카

8(1회). 파친코

9(1회). 아몬드

10(1회). 우리가 빛의 속도로 갈 수 없다면

11(1회). 코스모스

 

12(2회). 미드나잇 라이브러리

13(2회). 부의 시나리오

14(2회). 달러구트 꿈 백화점(50만부 기념 드림 에디션)

15(2회). 종의 기원

16(2회). 올바름이라는 착각

17(2회). 클래식은 처음이라

18(2회). 우리의 밤은 너무 밝다

19(2회). 부자 아빠 가난한 아빠. 1(20주년 특별 기념판) 

20(2회). 미라클모닝

 

21(3회). 그러라 그래

22(3회). 웃소 1

23(3회). 어떻게 말해줘야 할까: 오은영의 현실밀착 육아회화

24(3회). 우리가 쓴 것

25(3회). 당신에게 시가 있다면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26(3회). 언제 들어도 좋은 말(개정판)

27(3회). 헤르만 헤세의 나무들

28(3회). 흔한남매7

29(3회). 2030 축의 전환

30(3회). 좋은 사람에게만 좋은 사람이면 돼(봄에디션)

 

31(4회).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17

32(4회).  돈의 속성 

33(4회). 더 해빙 The Having 

34(4회). 5년 후 나에게 Q&A a day

35(4회). 조국의 시간 

36(4회). 질서 너머

37(4회). 기분이 태도가 되지 않게

38(4회). 추미애의 깃발

39(4회). 아들아, 돈 공부해야 한다

40(4회). 어린이라는 세계

 

41(5회). 요츠바랑!15

42(5회). 우리말 어감 사전

43(5회). 고양이 해결사 깜냥

44(5회). 강원국의 어른답게 말합니다.

45(5회). 더 포스트 북 by 류준열

46(5회). 일의 격

47(5회). 당신이 그린 우주를 보았다

48(5회). 나는 왜 SF를 쓰는가

49(5회). 전설로 떠나는 윌가의 영웅 (2017 최신 개정판)

50(5회). 푸른사자 와니니

 

51(6회) 여름은 오래 그곳에 남아 

52(6회) 설민석의 세계사 대모험 9 : 분열의 시작

53(6회) 전쟁은 여자의 얼굴을 하지 않았다

54(6회) 공정하다는 착각 

55(6회) 밤의 여행자들 

56(6회) 주린이가 가장 알고 싶은 최다질문 TOP 77

57(6회) 매매의 기술

58(6회) 주식투자 무작정 따라하기

59(6회) 돈의 속성

60(6회) 돈의 심리학

 

61(7회) 작은 별이지만 빛나고 있어

62(7회) 공간의 미래-코로나가 가속화시킨 공간 변화

63(7회) 우리의 뇌는 어떻게 배우는가-배움의 모든 것을 해부하다

64(7회) 불안한 사람들-프레드릭 배크만 장편소설 

65(7회)하버드 상위 1퍼센트의 비밀-신호를 차단하고 깊이 몰입하라

66(7회) 지적 대화를 위한 넓고 얕은 지식: 제로 편-지혜를 찾아 138억 년을 달리는 시간

67(7회) 존리의 부자되기 습관 - 대한민국 경제독립 액션 플랜

68(7회) 엉망으로 살자 - 더 열심히 놀기 위해 세상과 타협하는 법

69(7회) 그리드 - 기후 위기 시대, 제2의 전기 인프라 혁명이 온다

70(7회)이토록 공부가 재미있어지는 순간-공부에 지친 청소년들을 위한 힐링 에세이 

 

71(8회) 메타버스:디지털 지구 뜨는 것들의 세상

72(8회) 부의 인문학:슈퍼리치의 서재에서 찾아낸 부자의 길

73(8회) 총 균 쇠:무기 병균 금속은 인류의 운명을 어떻게 바꿨는가
74(8회) 
지리의 힘:지리는 어떻게 개인의 운명을 세계사를 세계 경제를 좌우하는가

75(8회) 미움받을 용기 

76(8회) 초3보다 중요한 학년은 없습니다

77(8회) 하루 5분 엄마 아빠 목소리

78(8회) 만복이네 떡집

79(8회) 미래교육의 불편한 진실:환상에 사로잡힌

80(8회) 비주얼로 살아나는 이순신:거북선 임진왜란

 

81(9회) 흔한남매 별난 방탈출 2

82(9회) 젊은작가상 수상작품집 2021(제12회)

83(9회) 문명 1

84(9회) 왜 일하는가

85(9회) 사랑의 은어

86(9회) 우리 사이엔 오해가 있다(총총 시리즈)

87(9회 )밝은 밤

88(9회) 오늘 밤 세계에서 이 사랑이 사라진다 해도

89(9회) 젊은 ADHD의 슬픔

90(9회) 만년(세계문학전집382)

91(10회) 운의 알고리즘

 

92(10회) 마법천자문 51

93(10회) 이상한 과자 가게 전천당 11

94(10회) 전지적 독자 시점 3 

95(10회) 주식투자의 지혜 

96(10회) 세금 내는 아이들

97(10회) 방구석 미술관 

98(10회) 부의 대이동

99(10회) 애쓰지 않고 편안하게

100(10회) 문명 2

 

 

101(11회) 달러구트 꿈 백화점2
102(11회) 밝은 밤

103(11회) 미래의 

104(11회) 라이선스LP연대기

105(11회) 라키비움J 핑크

106(11회) 강경원의 백 투 베이직

107(11회) 샬롯에게는 다섯 명의 제자가 있다

108(11회) 고양이 단편 만화

109(11회) 안녕한, 가

110(11회) 히프노시스 마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