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월 09일 목요일
종목명 | 꿈비 | 진행상황 | 공모주 |
시장구분 | 코스닥 | 종목코드 | 407400 |
업종 | 가구 제조업 | ||
대표자 | 박영건 | 기업구분 | 중소일반 |
본점소재지 |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법조로 |
총공모주식수 | 2,000,000 주 | 액면가 | 100 원 |
상장공모 | 신주모집 : 1,750,000 주 (87.5%) / 구주매출 : 250,000 주 (12.5%) | ||
희망공모가액 | 4,000 ~ 4,500 원 | 청약경쟁률 | 1772.59:1 (비례 3545:1) |
확정공모가 | 5,000 원 | 공모금액 | 10,000 (백만원) |
주간사 | 키움증권 | 주식수: 500,000~600,000 주 / 청약한도: 30,000~40,000 주 |
수요예측일 | 2023.01.26 ~ 2023.01.27 | ||
공모청약일 | 2023.01.31 ~ 2023.02.01 | ||
배정공고일(신문) | 2023.02.03 (주간사 홈페이지 참조) | ||
납입일 | 2023.02.03 | ||
환불일 | 2023.02.03 | ||
상장일 | 2023.02.09 |
구분(의무보유확약비율) | 신청수량(단위:주) |
미확약 | 1,900,838,000 |
1개월 확약 | 129,340,000 |
3개월 확약 | 135,800,000 |
합계 | 2,165,978,000 |
총 수량 대비 비율(%) | 12.24% |
참여건수 (단위:건)/수요예측 참여내역 | 신청주식수 (단위:주) | 단순경쟁 |
1,590 | 2,165,978,000 | 1,547.13:1 |
구분/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 | 참여건수 (단위:건) | 신청주식수 (단위: 주) | 비율(%) |
가격미제시 | 5 | 7,000,000 | 0.3% |
5,000원 이상 | 1420 | 1,945,930,000 | 89.9% |
4,500원 초과~5,000원 미만 | 2 | 2,800,000 | 0.1% |
4,500원 | 163 | 210,248,000 | 9.7% |
합계 | 1,590건 | 2,165,978,000주 | 100% |
-당사는 유아용품 제조 및 도소매 등을 목적으로 설립되었으며, GGUMBI, LICOCO, Organic ground, MIMIRU, FAMIYA 등의 브랜드를 런칭하여 놀이방 매트, 유아용 침구류 및 원목 가구, 스킨케어, 세제, 반려동물 용품 등으로 사업 다각화를 진행 중입니다.
당사는 정부지원사업 과제를 통한 연구개발을 통해 60L 대용량의 휴대 사용이 가능한 장난감살균기를 출시하는 등 소형가전으로 카테고리 확장 및 토탈 육아용품 시장으로 범위 확장을 목표로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종목명 | 이노진 | 진행상황 | 공모주 |
시장구분 | 코스닥 | 종목코드 | 344860 |
업종 | 기타 화학제품 제조업 | ||
대표자 | 이광훈 | 기업구분 | 중소일반 |
본점소재지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3길 28 301호 |
총공모주식수 | 2,600,000 주 | 액면가 | 100 원 |
상장공모 | 신주모집 : 2,600,000 주 (100%) | ||
희망공모가액 | 2,500 ~ 3,000 원 | 청약경쟁률 | |
확정공모가 | 3,000 원 | 공모금액 | 7,800 (백만원) |
주간사 | IBK투자증권 | 주식수: 650,000~780,000 주 / 청약한도: 30,000~36,000 주 |
수요예측일 | 2023.02.06 ~ 2023.02.07 | ||
공모청약일 | 2023.02.09 ~ 2023.02.10 | ||
배정공고일(신문) | - (주간사 홈페이지 참조) | ||
납입일 | 2023.02.14 | ||
환불일 | 2023.02.14 | ||
상장일 | 2023.02.20 |
구분/ 의무보유 확약 비율 | 신청수량(단위:주) |
15일 확약 | 9,750,000 |
1개월 확약 | 87,500,000 |
3개월 확약 | 85,799,000 |
6개월 확약 | 15,650,000 |
합계 | 198,699,000 |
총 수량 대비 비율(%) | 6.36% |
참여건수 (단위:건)/수요예측참여내역 | 신청주식수 (단위:주) | 단순경쟁 |
1,639 | 3,126,488,500 | 1603.33:1 |
구분/ 수요예측 신청가격 분포 | 참여건수 (단위:건) | 신청주식수 (단위: 주) | 비율(%) |
3,000원 초과 | 820 | 1,570,050,500 | 50.22% |
3,000원 (밴드 상단) | 784 | 1,495,276,000 | 47.83% |
가격 미제시 | 35 | 61,162,000 | 1.96% |
합계 | 1,639건 | 3,126,488,500주 | 100% |
-당사의 탈모 증상 완화 제품군의 특징은 초기집중관리 방식 IIT(Initial Intensive Therapy)와 탈모를 유발하는 다양한 원인에 따른 맞춤식 솔루션 DEDS(Different Etiology, Different Solution)로 이루어진 토탈 케어 시스템으로 의약품, 두피케어, 홈케어, 모발이식에 이르기까지 탈모 치료의 A to Z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초기집중관리 시스템 IIT는 상대적으로 오랜 시간이 걸리는 탈모 치료의 특성상 빠른 효과를 보기 원하는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첨단 의료장비를 통한 탈모관리서비스와 의약품, 두피케어, 홈케어 등이 가능한 탈모 관련 기능성화장품을 병행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치료 효과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탈모 원인별 맞춤식 솔루션 DEDS는 남성형, 여성형, 원형, 휴지기 등 탈모를 유발하는 다양한 원인를 파악하여 각 원인에 대응하는 다양한 제품의 조합을 통해 최적의 탈모 치료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가 제공하는 탈모 자동진단 및 예후예측 시스템은 데이터베이스를 이용하여 예후예측을 통한 최적의 치료 솔루션을 제시하는 메디컬 인포메틱스와 임상 진단 표준화, 임상 데이터 효율적 구축, 관리 활용은 물론 바이오 기술과의 융합을 목표로 하며, 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환자의 두피와 모발 상태를 촬영, 진단하는 기기인 A.TRACER(에이트레이서)와 볼 타입의 장비에 유효성분을 담은 앰플을 장착하여 두피관리를 할 수 있게 개발된 병원용 기기인 CELLpheus(셀피어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피부질환/재생 제품군은 정상 피부와 동일한 pH 5~6의 약산성, 피부질환자를 위한 저자극, 피부 트러블에 대한 항염 및 진정 효과를 가진 유효성분을 특징으로 하고 있으며 지루성피부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닥터 메디션 세보레아 샴푸와 주름, 미백 기능성 화장품인 리셀바이 팀프씨 쉴드앰플(前 타임마스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선 구분없이.. 전체 내용입니다]
02월 09일 목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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